RIDE/로드픽시

로드픽시 슝슝! 북서울 꿈의 숲의 쉼터

LUCIDA 2013. 9. 19. 23:13
728x90

 

 

로드픽시 슝슝!

어제는 북서울 꿈의 숲으로 달렸습니다.

 

꿈의 숲 너무 커요..............................

8km를 달려 갔는데 입구에서 더 올라가야한다는 이정표를 보고 포기했습니다ㅠㅠㅠ

이 곳은 꿈의 숲의 쉼터입니다.

다음번 꿈의숲 포스팅에서는 제대로된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로드픽시 파킹!

 

 

가다가마자 나비들이* ,* 나비들이 너무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켜고 환장 했는데

몇장 못 건졌습니다...

흥분 했나봐요ㅠㅠ

 

 

 

 

 

정말 푸르릅니다.

공기가 참 맑더라구요!

 

 

 

이거슨 제가 도깨비풀로 알고 있는 녀석입니다.

지나가며 스치면 옷에 다닥다닥 달라 붙는다죠.

도깨비풀의 씨앗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뭇가지 사이로 등산로가 아니라는 표시판이 있습니다.

더 안쪽으로 보니 사람들이 밟아 생긴 작은 길이 보이더군요.

길 놋놋해

 

 

마치 눈을 발라 놓은 듯한;-)

 

 

 

쉼터에만 놀다 가기엔 너무 아쉬워서 시계를 풀었습니다.

아웃포커싱 놀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