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Zelda : Nintendo Switch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zelda #Nintendo_switch

LUCIDA 2018. 2. 7. 22:24
728x90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The Legend of ZELDA : Breath of the wild



예구하고 2월 1일날 깔끔하게 받은 젤다!

원래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구매할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같이 스플래툰 즐기시던 분들의 적극적인 권유(? 로 결국 예구함ㅋㅋㅋㅋ


7일차 느낀 점 : 

스플래툰2에 한참 질려있어서 스위치 팔아버릴까 했었는데 젤다가 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캐리!!!!!!!!!!!!!!!!

.

.

.

링크야 어서 젤다공주님 만나러 가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