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BMW C650S

BMW C650S 아크라포빅 장착 ! :: C650sport + Akrapovic

LUCIDA 2017. 9. 17. 21:03
728x90

BMW C650 Sport + Akrapovic


드디어 드디어 튜닝머플러 장착 !

이름하야 아크라포빅 Akrapovic !


+ 소음기 탈착 작업



원래 투어링 목적으로(?) CC를 업했던지라 머플러를 교환하게 되더라도 1만KM이상 되었을때 슬렁슬렁 바꿔보려다가

좋은 기회가 생겨서 머플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캬!


.

.

.


AKRAPOVIC BMW C650S

↓↓↓↓↓

.

.

.


소음기 탈착 작업은 네이버 BMW SCOOTER 카페의 BMS의 협력점 천사바이크에서 하였습니다.

회원님들에게 검증된 사장님의 아크라포빅 소음기 탈착 작업 시작시작* ,*

↓↓↓↓↓

.

.

.

집중집중!

↓↓↓↓↓

.

.

.

탈착이 가능하게 작업을 한 후 소음기 탈거 작업!

↓↓↓↓↓

.

.

.

소음기 탈거 작업이 끝난 머플러!

사장님의 숙련된 솜씨로 작업은 후딱 끝났습니다.

↓↓↓↓↓

.

.

.

안녕 순정 머플러~

신형 C650 Sport 모델은 순정 머플러도 참~ 예쁘게 나왔지만 귀호강을 위해서 빠이빠이 킄

↓↓↓↓↓

.

.

.

떼어냅시다!!!

↓↓↓↓↓


.

.

.

! 아크라포빅 장착중 !

↓↓↓↓↓

.

.

.

아크라포빅 머플러의 소음기 탈착 작업을 끝내고, 소음기를 두 개 다 제거 한 뒤 구조변경을 받았습니다!!!

↓↓↓↓↓

.

.

.

라인 너무 예뻐요ㅠㅠㅜ흑

↓↓↓↓↓

.

.

.

구조변경까지 완벽히 통과한 후 신나게 부릉부릉 부르릉~~~~

↓↓↓↓↓



그나저나 엄청난 함정!!!


소음기 탈착 작업 후에 소음기 장착을 시도 해봤었는데

이게 참,,, 볼트를 끼우기가 어렵습니다ㅠㅠ

볼트가 엔드팁 안쪽으로 빠져버려서 통째로 뜯어내서 흔들어 꺼냈다는 이야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 시도를 했는데 두 번 다 볼트가 체결되지 못한채 안쪽으로 또르르...


조용히 다녀야할 때를 위해서 소음기 탈착 작업을 한 건데 그냥 스로틀을 조금만 비틀면서 다니기로 나와 합의 했습니다 후후


으르렁 사운드 굳굳굳!!!



728x90

'RIDE > BMW C650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가워 BMW C650S !  (0) 201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