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BINO 50CC

비노 + 아트랩 :: 비노 드레스업!!!

LUCIDA 2016. 4. 25. 12:44
728x90

비노 50cc + 아트랩 = 비노 드레스업 !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아트랩은 뿌리는 랩핑 스프레이인데 이번에 이녀석으로 비노 드레스업을 해보았음XD

변천사가 좀 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오늘은 완전히 달라진 새 비노를 보여주겠음!!!





짠!!!!!!!!!!!!!!!!!!!!!!!!!!!!!!!!!!!!!!!!!!!!!!!!!!!!!!!!!!!!

레드는 형광레드 색상, 화이트는 고스트화이트 색상!

화사화사해졌댜~~~~~~~~~~~~~~~~~~




넘버링 케이스에 포인트도 쏙!








이건 나의 M사이즈 NEXX 헬멧!

처음 썼을땐 좀 꼈는데 요즘은 헐렁해지기 ㅅ...시작....





마지막으로 나의 소울메이트 스폰지밥;D!

내 비노에 귀여움을 더해주는 녀석이지 하하하!



랩핑 스프레이 사서 내가 셀프로 랩핑한건데 전체적인 나의 점수는 70점? 정도...

처음 해봤던 지라 마감이 좀 떨어진다ㅜㅜ


여하튼 아트랩 팁이라면 스프레이 캔에 적혀있는 설명문 숙지하고 뿌릴 것ㅋㅋㅋ

그리고 유색을 뿌릴때는 본바탕이 흰색이거나 흰색에 가깝게 먼저 화이트 계열로 랩핑하고 덧방 할 것!

그래야 본연의 색상이 잘 나옵니댜




랩핑하는 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