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BINO 50CC

아트랩 + 비노50 / 비노에 아트랩 스프레이를 뿌려보자!

LUCIDA 2016. 6. 2. 14:52
728x90


아트랩 + 비노 50 / 아트랩 랩핑 스프레이 작업기




바로 아래 사진은 최종 완성 사진!



그리고 기존 사진도 한 장 투척!


개인적으로... 도트무늬를 넘나 좋아하기에 본인은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었는데(저 땡땡이도 직접 cvc 스티커 붙인거임ㅋ)

환공포증을 유발한다는 의견들도 있고 해서 랩핑시트지를 붙였다가 쫄딱 망했음ㅜㅜ

그런 중에 눈에 띈게 아트랩 랩핑스프레이!





그래서 아트랩 스프레이 구입 후 바로 작업 들어 갔슴당!




일단 열심히 카울 탈거 작업 뚝딱뚝딱! 비노는 카울 탈거가 참 쉽답니당;-)!




앙상하다 앙상해ㅠㅜ 전체 카울 탈거 후 먼지도 쓰윽 없애줬지유~



가지런히 모아뒀는데 왠지 작업량이 엄청 날 것만 같은 퓔이 쓰윽...



방으로 들여 오랜 묵은 때를 싹 씻겨 주었습니다. 물론 저 땡땡이 스티커들도 떼어냈음!

( 스티커 떼는데 정신파탄 날 뻔......너무 잘 붙여서 너무 안떼어졌다는ㅜㅠ)

중간중간 상처난 부분들도 때워 주고 건조도 잘 시켜주고!!!



띠로린! 스티커를 떼어냈는데 붙였던 자국이.... 저렇겧ㅎㅎㅎㅎㅎㅎ




여하튼 작업 장소로 옮겨서 스프레이 시작해 보겠습니다!

염료가 흩날리던 관계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음ㅠㅠ


일단 내가 선택한 색상은 형광레드와 고스트화이트 그리고 일반 화이트와 펄 효과를 내기 위한 펄 클리어!



제 비노는 본래 깜장 비노이기에 화이트로 베이스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야 유색이 제색상으로 나와요*^*



베이스 작업 열심히 열심히!!!




건조도 열심히 열심히!



베이스 작업을 끝내고 슬슬 유색을 뿌려 보았습니다. 형광레드!

뿌리고 또 뿌리고 그 위에 또 뿌리고 뿌리고

최소 6겹 정도 해주면 튼실하다고 하는데 저는 베이스 작업을 너무 신나게해서 8겹 가량(?) 뿌린듯ㅋ




잘 뿌리고 말리고 또 뿌리고 말리고~ 마르는 건 정말 빨리 말라요!!!!!



이너 카울과 발판쪽 카울도 작업했는데...ㅎ 이쯤 부터 체력 고갈 됐던지라 사진도 찍지 않고ㅠㅠ 뿌리고 퍼질러 쉬고 뿌리고 퍼질러 쉬고ㅋㅋㅋㅋ

여하튼 끝!!!!!!!!!!!!!



작업 완료 후 쓰고 있던 마스크를 벗었는데 이렇게...........ㅎ

염료나 먼지 날리는 작업할 땐 고성능 마스크를 쓰고 합시다ㅠㅠㅠ

씻을 때 보니까 코 안쪽까지 염료가 묻어 있었다는ㅠ3ㅠ




최종 완성 사진은 블로그내 다른 포스팅으로 안내합니다;-)

반할 준비하고 보셰요 아하하하하!



비노 + 아트랩 :: 비노 드레스업!!!  ::    http://jeonghan.pics/963






728x90

'RIDE > BINO 50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노 + 아트랩 :: 비노 드레스업!!!  (0) 2016.04.25
비노 :: 스쿠터를 사보았지♬  (0) 2016.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