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ZX-6R

ZX-6R ♡ 양만장-배후령-꼬부랑길 와인딩

LUCIDA 2019. 6. 23. 21:38
728x90

ZX-6R ♡ 양만장-배후령-꼬부랑길 와인딩

 

 

오늘은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배후령-꼬부랑길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어쩌다보니 초행길에다가 솔투까지...

덕분에 중고속(?) 투어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확실히... 솔투를 갔더니 쉬는시간도 밥먹는 시간도 귀찮더라구요ㅋㅋ

겸사겸사 고급유를 위해 들렸던 양평만남의광장에서 아점 먹고 출발했어요!

// 풀셋팅하고 출바알~!

그나저 풀셋팅인줄 알았는데 양만장 도착해서보니 스냅백을 빠트렸더라구요 흑흑

 

// 만장만장 양만장!

 

// 확실히 주말이라 가득차는 만장이~~~♬

 

// 솔투니 구석탱이 잘 세워 놓았어요!

 

// 시간이 지날수록 더 모여드는 모토싸이클!!!

 

// 육아리도 밥 냠냠 채워주고 저도 냠냐미냠냠!

 

// 졸음운전 놉을 위해 카퓨저기인 섭취 해주었어요!

 

// 제대로 본게 맞다면 저기 저 크롬랩핑된 PCX는 부자가 함께 타고 온 것 같아요! 멋져부러잉♪

 

// 하리예 하리~ 시선집중!!!

가다보니 할리 타시는 분도 저랑 같은 루트로 움직이시더라구요!

 

// 어제 저녁 급하게 업어온 변색쉴드* ,*!! 변색쉴드는 사랑입니다♥

 

// 배후령 도착!!!!! 사진은 똥망... 카메라 렌즈가 바보 돼 버렸어요ㅠㅠ무수
// 무수한 타이어마고급

 

// 고급유 찾아 삼만리~~하다가 중간에 잠깐 쉬었어요! 오늘 라이딩 중 두번째 휴식ㅋㅋ

 

// 변색쉴드 짱짱맨! 카메라 안습ㅠㅠ

 

// 넘 힘들어서 바닥에 주저 앉았어요 헥헥
바닥에 앉아서 하늘을 보는데  하늘이 얼~~~마나 예쁜* ,*

 

 

 

중간 파워 생략

ㅋㅋㅋㅋㅋㅋㅋ

 

배후령 올라가는 길에 만난 라이더 커플을 꼬부랑길까지 같이 다녀왔어요!

남자 되시는 분은 먼저 슝 가지고 여자 되시는 분이 제 앞에 계셨는데 와인딩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

 

// 오늘자 타이어사용흔적

앞 타이어 이만큼 쓴게 처음이에요!

초행길이라서 기어 다닌 것도 있고 토사물이 많아서 긴장 탄 것도 있고

덕분에 위기도 몇 번 있었고 결국엔 집와서 다리 풀렸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엔 팀단위로 다시 가봐야겠어요* ,*

 

오는 길 가는 길 손인사 해주신 분들 반가웠습니다 꾸벅

 

마지막으로 와인딩 동영상 살짝쿵~

액션캠의 부재로 블박에서 동영상 빼왔어요!

 

728x90

'RIDE > ZX-6R' 카테고리의 다른 글

ZX-6R 엔진오일 첫 자가교환, 모튤7100!  (0) 201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