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소통

더티 스프레이! 더럽게 기분 좋다는 그 향~ 한 번 맡아보겠

LUCIDA 2016. 5. 8. 15:57
728x90

 

더티 스프레이 :: 더럽게 기분 좋은 향

 

제가 한 번 맡아 보겠습니다!

는 맡아 보았습니댜

 

음... 흠...?

뭐랄까 첫 향 맡고서는 생각보다 넘나 강력해서 코 밑에 치약 발라둔 줄 아랐;.

근데 시간 조금 지나고 나니까 나한테도 시향했던 사람들의 공통반응이 나타났음

 

넘나 향기로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잔향이 정말 더럽게 좋지말입니닿ㅎㅎㅎㅎㅎㅎ

 

마치 숲속에 들어온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능

 

 

 

여하튼 이제 사진 투척!

 

 

 

더티스프레이는 이 안에 담겨 있슴당

 

 

무려 두 통이!!!!

 

 

어딘가를 청소해야만 할 것 같은 용기...ㅎ

 

 

손잡이 쪽 보면은 이렇게 특별한 장치가 하나 있어요.

 

 

이 녀석 덕분에 가방 속에서 혼자 미친듯이 분사 되지 않아서 좋다죠XD

저는 훅 빼서 버리지 않고 쓰고 나서 도로 끼워 둔답니다랄라

 

 

 

무언가 더티하게 시원한 그림이 뙇!

실제로도 더티하게 시원한 향이 뙇!

 

 

뒷면에는... 녜 일본어가 적혀있

그리고 그 옆에 이 스프레이를 만든 일본 아자씨 스티커!

또한 제조날짜와 사용권장기한도 나와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