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소통

미밴드2를 소개 하지! :: 샤오미 미밴드2 겉핥기 리뷰

LUCIDA 2016. 6. 19. 16:22
728x90

샤오미 미밴드2 :: Xiaomi Mi Band2



샤오미가 6월 7일 미밴드2를 새로이 출시하였고, 난 그날 오후 결제순삭!!!

그렇게 기다리던 미밴드2는 18일 오후에 도착!!!


난 이전모델인 미밴드 1S를 사용중이였던지라 미밴드2를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었는데

액정에 시계 나오는거 딱 하나 보고 바로 결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포스팅 ::  샤오미 미밴드1S 펄스 겉핥기 리뷰 !




평소에 출퇴근을 스쿠터로 하는데 내 스쿠터는 시간 표시기능이 없어....그저 귀엽기만한 비노50찌찌.....(하트)

따로 손목시계도 없을 뿐더러 주행중에 휴대폰 만지는 것도 위험해서 손목시계 구입을 진지하게 생각중이었는데


때마침 미밴드2ㅋㅎ



자 그럼 언박싱부터 시작해보자!




↓박스는 미밴드1S와 크게 다르지 않은 종이 상자야



↓박스를 개봉했을때 모습도 미밴드1S와 동일하군!




↓말로만 듣던 디스플레이와 버튼이 보이는군! 전체적인 몸집은 좀 커진듯?




↓자 그럼 새로 생긴 버튼을 한 번 눌러볼까~?




↓ JESUS!!!!!!!!!!!!!!!! 시계가 튀어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쯤에서 리뷰를 그냥 끝내도 될 만큼 내가 원하는 기능은 다 찾은듯ㅋㅋㅋㅋ은 사진을 잘못 찍어서 시계가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네염ㅈㅅ




↓그래도 리뷰는 마무리 해줘야쥐~

코어(미밴드몸뚱이)가 들어있는 상단부분을 들추면 낯익은 밴드가 뿅! 그 아래 보증서됴 뿅!

사진에는 짤렸지만 충전 케이블도 푱!




↓저 콧구멍 같은 부분이 충전 단자고 아래쪽 네모진 쪽이 심박측정센서!





↓미밴드2 박스내 구성품들 총집합!




↓자 잠깐 미밴드1S와 비교를 해볼게. 왼쪽이 신형 미밴드2 오른쪽이 바로 전 모델 1S

크기 부터가 달라. 더 튼튼해져 돌아왔어!!!




↓바닥면 사진인데 이번 신형 생긴꼴에서 가장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야.

왜 툭 튀어 나왔냐ㅠㅠㅠㅠㅠㅠㅜㅠㅠ손목에 눌린 자국 생기쟎아ㅠㅠㅜ




↓좌 2밴드    우 1S밴드

이번에 밴드 부분에서도 달라진 점이 있는데, 내가 1S를 사용할땐 위아래 아무렇게나 편한 곳으로 코어를 넣었었는데

이번 신형은 아래에서 위로 넣어야지 잘들어가!!!!!!!! 

그러니까 이제 위쪽으로 툭 튀어나가 잃어 버리는 일이 줄어든다는 소리지!!!!!!




↓코어의 몸집이 커진만큼 충전 케이블의 몸집고 커졌어~

딱봐도 좌 미밴드2   우 1S




↓근데 착용하다 보니까 밴드의 훅 부분은 더 작아졌더라...?

덕분에 체결할때는 더 편하네! 옐렐루야!




↓곧 미밴드2도 1S만큼 상처가 생기겠.....지ㅎ

가성비가 끝내주는 만큼 액정보호필름 따위 하지 않을 생각이야

다음 신형 나올때까지 잘 버텨주길 바라본다!


안녕 미밴드2 !

안녕 미밴드1S !





↓자 이제 미핏에서 달라진 점을 살펴볼까~?

Mi 밴드 디스플레이 설정이라는 부분이 새로 생겼어. 아참 그리고 미밴드2도 기존 미핏에 연동 돼!


그리고 손목을 들어올려 화면 밝히기는 무조건 체크해 둬. 이거 설정 돼있어야지 손목 들었을때 밴드에서 시계 보인다 옐렐루야! 시간은 휴대폰과 연동~



↓체크 해두면 버튼을 누를때마다 디스플레이에 순서대로 표기가 돼




↓플레이 탭에서 앱 알림 기능과 오래 앉음 경고 부분을 살펴볼게




↓먼저 오래 앉음 경고!

아마 사진만 뙇 봐도 이해 될거야! 오래 앉아 있으면 움직이라고 진동을 울려준대ㅋㅋㅋㅋ




↓앱 알림 기능이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 알림은 이것 뿐ㅎㅎ

한가지 방법이 있긴한데 탈옥을 해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생긴거는 이렇게 생겼고 새로 생긴 기능들도 위에서 다 살펴봤어

마지막으로 동영상 하나 던지고 나는 이만 밥 먹으러 가볼게!!!


미밴드2 버튼 누를때마다 화면 변하는 영상인데 손목 들어올려 화면 밝히기를 활성화시켜 둔 상태야

만약 심박동측정을 미밴드에서 바로 하고 싶으면 버튼을 누르다 심장 모양이 나왔을때 그대로 둬

심박동측정이 끝나면 화면에 값이 표기되면서 진동도 울릴거야~~~~






728x90